WE AIM TO FOCUS ON A LIFESTYLE THAT VALUES THE BEAUTIFUL BALANCE BETWEEN PETS AND THEIR CAREGIVERS

REVIEW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컨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1. 강아지 2. 종류 : 믹스견 3. 무게 : 5.2kg 4. 사이즈 (등길이, 가슴둘레 등) : 등
WRITER 최**** (ip:)
  • points 5점  
  • date 2022-10-08 17:18:02
  • recommend click
  • hit 41

1. 강아지
2. 종류 : 믹스견
3. 무게 : 5.2kg
4. 사이즈 (등길이, 가슴둘레 등) : 등길이 약 42cm

원마일백 M 사이즈 사용하는데 데일리로 들고다니기에는 조금 불편해서 베이글백도 구매했어요.
저희 강아지는 등길이 42cm , 다리/목이 길고 말랐어요. 사이즈로만 봤을때는 M이 맞으나 안정감을 주고 딱 맞게 해주고 싶어서 S로 사이즈 교환했습니다.
평소 원마일백M사이즈도 좀 커서 강아지가 앉아있을때나 옆으로 누워있을때 쏠리거나 너무 텅텅비어있어서 아기가 불편해 하느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리고 베이글백M사이즈라도 쿠션이 들어가있어서 원마일백M사이즈보다는 좀 내부가 좁겠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넓었고 쿠션이 푹푹 들어가기 때문에 공간이 꽤나 여유로워요. 여름에 쿠션을 빼고 다녔을때 생각하니 엄청나게 크겠다 싶겠더라구요.그래서 S사이즈로 교환! 원마일백 사이즈가 컸으면 베이글백 S샀어야하는건데 후회 ㅠㅠㅠㅠ후회 내 마넌 ㅠㅠㅠ

강아지가 5.2kg 인데 S사이즈다보니 약간의 처짐은 있으나 그렇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에요.

여름에는 쿠션을 빼고 다니고 겨울에는 넣어주고 가방도 가볍고 이쁘고 사람도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참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어깨패드나 끈을 감싸는 작업을 들고달때마다 해야해서 좀 불편해요 ㅠㅠ 안하면 흘러내리거든요.




FILE review_6865_image1.jpg , review_6865_image2.jpg , review_6865_image3.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ADD COMMENT

WRITER : PASSWORD : 관리자 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