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ITEMS BEST ITEMS

MILLIONG ACCS MILLIONG ACCS

  • [회원전용] 밀리옹 팝업 스토어&카페 사전...

    좋은기회에 이쁜가방구입하였...

    좋은기회에 이쁜가방구입하였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매우만족한쇼핑이었습니다.



    (2022-09-28 20:47: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추석한정 20%] 겟어웨이 애쉬로즈 + ...

    가벼고 길이도 적당하고 좋...

    가벼고 길이도 적당하고 좋아요



    (2022-09-28 00:00: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추석한정 20%] 겟어웨이 애쉬로즈 + ...

    7kg비숑입니다 넉넉합니다...

    7kg비숑입니다 넉넉합니다 컬러도이쁘고 맘에들어요



    (2022-09-27 23:57: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강아지 고양이 바디티슈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아요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아요



    (2022-09-27 13:35:0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겟어웨이 샌드

    ㅋㅋㅋ짱이가 이 가방을 너...

    ㅋㅋㅋ짱이가 이 가방을 너무좋아해요 ㅠㅠ 집에서도 자꾸 가방에 들어가려해요 ㅋㅋㅋ 엄마도 가방너무잘삿다고 ㅎㅎㅎ고급지다구 하셧어영ㅋ



    (2022-09-25 17:42: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겟어웨이 파우더블루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컨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1. 강아지 or 고양이 :
    2. 종류 :
    3. 무게 :
    4. 사이즈 (등길이, 가슴둘레 등) :

    우리 소중한 댕냥이들과의 경험을 리뷰로 남겨주세요!

    그냥 말할것도 없이 겟어웨이는 사랑이예요💗
    사실 우리초코는 사면이 다 막힌 가방은 싫어했었어요 그래서 우유가 쓸려고 구매를 했더니
    울 초코도 밀리옹 겟어웨이 만큼은 환장하네요 ㅜ💗

    그래서 넘 기쁨기쁨💗💗

    항상 산책가거나 놀러다닐때 꼭 가지구 다니는 겟어웨이💗

    초코우유네의 셋째라고 불릴만큼 매일 들고 다니는 가방 입니다

    겟어웨이를 들고 다니면 더 당당해지고
    또 아이들이 편안해 해서 좋아요

    그리구 가방이 워낙 튼튼하구 고급져서
    그냥 인생가방 된것 같아요 ㅎ

    겟어웨이 딱 처음에 보고 가격이 높다! 라고 생각을 했었었는데
    받고나니까 후회되요,, 왜 이걸 이제야 샀지? 부자재 부터 비싼감이들고 그냥 명품 가방 입니다 ㅎㅎ

    평생 들고 다니면서 이쁘게 사용할게요~~!!
  • 베이글백 브라운크림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컨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1. 강아지 or 고양이 : 강아지
    2. 종류 :비숑
    3. 무게 :3.35
    4. 사이즈 (등길이, 가슴둘레 등) :

    우리 소중한 댕냥이들과의 경험을 리뷰로 남겨주세요!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예뻐요~:)
  • 백허그 백팩 M 샌드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컨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1. 강아지 or 고양이 : 강아지
    2. 종류 : 푸들
    3. 무게 : 5키로
    4. 사이즈 (등길이, 가슴둘레 등) : 등길이 38, 가슴둘레 48cm

    굉장히 안정감 있어요! 4면이 탄탄하고 바닥도 휘어지지 않아서 아이도 편안히 있는 거 같아요. 위의 작은 빼꼼창은 대중교통 이용 시 재빠르게 닫을 수 있어 편해요. 오른쪽의 문은 살짝 오픈해서 차 탈 때 빼꼼창으로도 써요ㅎ
    뚜껑 말아놓으면 턱괴는 용도로도 좋네요!
    제일 맘에 들었던 것 중 하나는 수납공간인데요, 가방 앞 지퍼수납칸에 진짜 많이 들어가요! 500미리 생수병, 리드줄, 하네스, 물티슈, 응가봉투, 간식봉투, 작은 사료통, 벌레퇴치스프레이까지 다 들어가요ㅎㅎ
    안에 함께 구매한 쿠션도 함께 깔아줬더니 푹신하고 공간도 적당히 남아요. 5키로 푸들인데 둥글게 몸을 말면 머리까지 다 들어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백팩은 보호자의 어깨가 편한 것도 중요한데, 한시간 정도 메고 다녔는데 허리랑 어깨가 편해요.
    여러가지로 맘에 드는 이동가방이네요! 추천하고 싶어요😁
  • [예약주문] 밀링백 라떼 M / L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컨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1. 강아지 or 고양이 : 몽몽이
    2. 종류 : 말티즈
    3. 무게 : 3.3
    4. 사이즈 (등길이, 가슴둘레 등) :

    가볍고 디쟌도 심플해서 맘에 들어요~
    아쉬운 점은 슬링 종류는 어깨끈 짧게하는걸 선호하는디 최대한 줄여도 저한텐 약간 길긴해요.. 물병을 휴대하기 힘든것도 좀 아쉽습니당ㅠ
    그래도 어르신이 아주 편하게 계셔서 만족스럽습니당~~👍
  • 베이글백 토프네이비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컨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1. 강아지 or 고양이 : 강아지
    2. 종류 :말티즈
    3. 무게 :3.8
    4. 사이즈 (등길이, 가슴둘레 등) : 30 40

    우리 소중한 댕냥이들과의 경험을 리뷰로 남겨주세요! 문으로 열리는 캐리어만 썼어서 처음에는 낯설어 했는데 지금은 이렇게 들어가서 꾸벅꾸벅 조네요ㅎㅎ 밑 처짐 없어서 좋구요 후기들처럼 닫으면 울 아가 얼굴이 정말 안 보이더라구요ㅎ 쿠션 밖으로 고정하는걸 안으로 넣으면 서로 딱 고정되게 할순 없고 똑딱이가 그냥 위로 올라와 강아지가 누워있을때 베기진 않을까 생각되는데 나중에 여행가거나할때는 쿠션 깔아주면 될 것 같긴합니다~!

 

/

Subject :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