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호자님, 밀리옹입니다. :)
문의하신 내용 안내 도와드립니다.
먼저 밀리옹을 이용하시는데 있어 불편을 드리고 실망 시켜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현재 단독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따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단독 구매를 원하실 경우 밀리옹 1 대 1 채팅 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리쉬만 별도 판매를 하셨는데(프로모션상품X), 적립금 사용 문의를 하고, 제품을 아예 내리셨네요.
마진이 나빠 내리신건 아닌지 싶습니다. 실망스럽네요.
소비자가 필요한 선택을 할수 있도록 상품운영이 되었으면 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