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IM TO FOCUS ON A LIFESTYLE THAT VALUES THE BEAUTIFUL BALANCE BETWEEN PETS AND THEIR CAREGIVERS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subject date writer hit recommend points
배송 [배송문의] 여행 일정으로 제품을 다른 날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Q: 여행 일정으로 제품을 다른 날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죄송하게도 모든 시스템이 자동화 시스템이기 때문에 별도로 일정 조율은 어렵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캣타워 제외)


2022-05-25 00:00:00 MILLIONG 265 0 0점
배송 [배송문의] 급하게 필요한데, 퀵 배송도 가능한가요?

Q: 급하게 필요한데, 퀵 배송도 가능한가요?

A: 밀리옹의 물류창고는 인천, 남양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용은 착불로 진행되며, 퀵 서비스가 필요하시면 “카카오플러스친구 밀리옹”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288 0 0점
배송 [배송문의] 오늘 주문하면 언제 도착하나요?

Q: 오늘 주문하면 언제 도착하나요?

A: 영업일 기준(월~금) 평일 낮 11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주문, 주문제작 제외)


2022-05-25 00:00:00 MILLIONG 262 0 0점
자주 묻는 질문 [상품문의] 캣타워를 구매하면 사진에 있는 방울도 함께 제공 되나요?

Q: 캣타워를 구매하면 사진에 있는 방울도 함께 제공 되나요?

A: 이미지 속 방울의 경우 촬영용 소품으로 함께 제공되는 제품이 아닌 연출된 이미지 입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187 0 0점
수선문의 [수선문의] 캣베드의 카펫을 교체하고 싶어요!

Q: 캣베드의 카펫을 교체하고 싶어요!

A: 유상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 밀리옹”으로 연락 주시면 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200 0 0점
수선문의 [수선문의] 캣타워 사용 중인데, 원판에 부착된 스크래처를 교환하고 싶어요!

Q: 캣타워 사용 중인데, 원판에 부착된 스크래처를 교환하고 싶어요!

 A: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교체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플러스친구 밀리옹”으로 연락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209 0 0점
배송 [리빙제품] 캣타워 주문했어요! 날짜를 지정할 수 있을까요?

Q: 캣타워 주문했어요! 날짜를 지정할 수 있을까요?

A: 네, 가능합니다. 캣타워 주문 후, 2-3일 내에 “해피콜”로 고객님의 편하신 날짜를 확인하여 해당 일정에 맞게 배송이 진행됩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158 0 0점
교환/반품 [교환/반품] 매트 주문했는데 사이즈 실수/ 컬러 교환 및 반품해야 할 것 같아요, 가능한가요?

Q: 매트 주문했는데 사이즈 실수/ 컬러 교환 및 반품해야 할 것 같아요, 가능한가요?

A: 매트의 경우 주문 제작으로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반품 및 교환이 어렵습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163 0 0점
수선문의 [수선문의] 제품 사용 중 수선이 필요하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Q: 제품 사용 중 수선이 필요하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수선 진행이 가능한 경우, 유상 수선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 밀리옹”으로 수선이 필요한 부분을 사진 찍어 보내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249 0 0점
교환/반품 [교환/반품] 배송전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Q: 배송전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A: 평일 오전 11시 기준으로 배송이 마감되고 있습니다. 출고 전 “카카오플러스친구 밀리옹”으로 연락 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출고가 진행되면 취소가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송장은 저녁 6시 일괄 기입되어 그전 당일 송장이 기입되지 않더라도 출고가 이미 진행될 수 있습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191 0 0점
교환/반품 [교환/반품] 반품비 부과 기준은 무엇인가요?

Q: 반품비 부과 기준은 무엇인가요?

A: 최초 배송비가 무료일 경우, 왕복 배송비 1만원이 부과됩니다. 

    최초 배송비를 지불한 경우, 반품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230 0 0점
교환/반품 [교환/반품]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교환하고 싶습니다.

Q: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교환하고 싶습니다.

A: 고객님, 먼저 저희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 밀리옹”으로 연락 주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2022-05-25 00:00:00 MILLIONG 171 0 0점
교환/반품 [교환/반품] 제품을 받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하고 싶어요.

Q: 제품을 받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하고 싶어요.

A: 교환/반품의 경우 제품의 택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 후 7일 이내 교환이 가능 합니다. (왕복 배송비 10,000원) 

2022-05-25 00:00:00 MILLIONG 270 0 0점
자주 묻는 질문 [교환/반품] 제품을 받았지만, 사이즈 또는 색상을 교환하고 싶어요.

Q: 제품을 받았지만, 사이즈 또는 색상을 교환하고 싶어요.

A: 교환/반품의 경우 제품의 택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 후 7일 이내 교환이 가능 합니다. (왕복 배송비 10,000원)


2022-05-25 00:00:00 MILLIONG 240 0 0점
세탁문의 [세탁문의] 세탁을 맡길 시간이 없습니다, 집에서는 세탁이 불가한가요?

Q: 세탁을 맡길 시간이 없습니다, 집에서는 세탁이 어려운가요?

A: 가정에서의 세탁은 되도록 추천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가정에서 세탁을 하였을 경우 제품 모양의 변형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며 제품에 손상이 더해져 제품의 수명이 짧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탁이 필요하시다면 “중성 제제”를 이용하여 오염 된 부분만 “손세탁”해주시고 자연 건조하여 건조 시켜주세요. 

(세탁기 및 건조기 절대 사용 불가)


2022-05-25 00:00:00 MILLIONG 308 0 0점

  1. 1
  2.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