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사용후기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컨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컨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1. 강아지 2.포메라니안 3.
writer 나**** (ip:)
  • points 5점  
  • date 2022-11-12 23:05:42
  • recommend click
  • hit 1
[포토후기는 향후 밀리옹 컨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1. 강아지
2.포메라니안
3. 3.7kg
4. 등길이 27cm/목둘레 21cm/가둘34cm

🟧오렌지 색상-상쾌하고 발랄하며,유쾌하다.

겟어웨이 오렌지는 색감이 정말 예술입니다. 기존에 파우더블루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색상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론적으로 오렌지 색으로 결정하길 참 잘한 것 같아요. 기존에 있던 파우더 블루가 라지 사이즈였는데 제주도 여행갈때나 기타 다른 항공여행때도 정말 요긴하게 사용했었답니다.

겟어웨이는 정말 여해용으로 특화된 가방이 아닐수 없는게 가방을 캐리어 손잡이에 끼울수 있어 한결 편한 영행이 될수 있답니다. 공항에서 그 빛을 발하죠.

이번에 새로 겟어웨이 오렌지 스몰은 제가 집에서 휘뚜루마뚜루 편하게 들고 다니고 싶어서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기존 제품과 조금 다른 점은 가방 전면에 밀리옹 로고가 기존 가죽 패치위에 골드빛의 금속이 덧대어져 있다는 점입니다.이 작음 다름이 겟어웨이 오렌지 색상과 너무 잘 어울린다는 사실입니다. 양쪽의 빼꼼창과 락슬라이더 지퍼등 기존 제품과 동일하답니다.

스몰 사이즈랑 라지 사이즈랑 비교했을때,확실히 라지 사이즈가 크긴 해요.그래도 저희 딱지가 들어갔을때 편하게 누울수 있는 정도는 충분하답니다.그리고 실제로 제가 어깨에 메었을때 스몰은 진짜 가뿐합니다. 그렇다고 밑이 쳐지거나 하는 건 절대 없고,탄탄하게 바닥이 받쳐 주니까 울 딱지가 편안하게 빼꼼 할 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겟어웨이 오렌지는
1.예쁩니다.
2.색상이 예술입니다.
3.들고 나가면 내 강아지나 저나 모두 인싸 됩니다.
4.고민은 품절을 부릅니다.





file review_7119_image1.jpg , review_7119_image2.jpg , review_7119_image3.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 write writer : password : 관리자 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